마비 점검 시간이 왔다...

저번에 앨리샤 한 이후로 지인이랑 목요일 점검마다 말타러 아침조깅하기로 했는데

저번주는 내가 자버려서 못들어갔음...🥲🥲

그나저나 몇주째 목요일 점검 시간까지 안자고 있는건지 모르겠네 백수생활의 도가 지나침

 

로딩 화면에 말과의 추억 넣어주는거 웃기고 감동ㅠㅋ

 

지인이 5렙이 돼서 멋진 맵을 열었음

활공하기도 좋고 너무 환상적이고 아름다운데 구불구불거려... 자주 가고 싶지않아...

 

딱 하나 키우는 말이 2등급이 되었어요~

 

이 게임이 온고잉이던 시절 말을 여러마리 키웠는데 방목된 말이 부르면 달려오는게 너무 좋았다

근데 지금은... 지금 키우고 있는 말 외에 다른 말을 들일 생각이 없어서 방목해둘 일이 없을듯

농장에 들어가면 말은 자동 방목되어도 좋을 것 같은데...(라고 섭종한 게임에서 얘기해봤자...)

 

말 세부정보에 메시지가 진짜 너무웃김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말들은 어떻게 적혀있는지 궁금ㅠㅠㅠㅠ

 

프리서버라 그런지 접속 자체가 피시방 적용이 돼서 템도 받아봄... 승마복은 진짜 아름다운 옷이그나

 

맵이 너무 예쁘고 아름다운 광경이 자주 연출되는데 아무래도 자체적으로 스샷 저장 안되는 레이싱 게임에서 스샷 많이 찍기란 무리였다...

대충 생각날때마다 말 키우는 성장일지?쯤 되는듯

일단 15렙 찍을 때까지는 간간히 할 예정...(사유: 사고 싶은 룩템이 15렙에 열림)

 

마비 일기는 좀 더 쌓은 다음에 써야지...

메인 다 밀고 교역도 시들해지니까 석상 빼고 하는게 없어져서 쓸게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