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4MCHU

포텐셜 발현 끝까지 다 해서 갑옷 바꿔먹었다

예쁘더라... 언젠가 멘스 밀다가 한번 입어볼까 싶었음

 

종이학 공정 돌리다가 나오가 준 뭔가를? 잘못?접었는데?

종이모자가 되어버림.. . 

프리시즌 후반이 되니 슬슬 밀리기 시작하는 통증 :)

 

남의 레인캐스팅으로 꿀빠는 나

 

그마 약사 완전 꿀이더라

 

드라마 전개 방식이 신기했어...

매번 예고편이랑 시청하기 눌러야하는거 컨셉질 지독하다 싶었음

 

이번에도 밀면서 좋았던 인용들 쫌쫌따리...

 

밀레 표정이 너무 웃겨서 찍음ㅠㅋㅋㅋ

공식 개밉상캐 아쿨

 

통증이 있어서 심코상도 돌아주고...

혼자 못 돌 정도로 어렵진 않았던듯?

10분 안걸렸던 것 같음

 

키리네님 언제 뵈어도 아름다우십니다

내가 좋아하는 마비노기 여자

1 포셔

2 키리네

3 스카하

 

그러다 2월 14일이 다가와버렸고...

초콜릿을 만들어 보고 싶었기 때문에

갑자기 요리랭업을 위해서 앤티크셋을 빌렸음🥹🥹

 

결과...

에린에서 머리털 나고 처음 만든 초콜릿인데 보라색 떠서 영원히 간직하기로🥰

 

내가 지나온 자리마다 비늘이다...

 

아래는 드라마 스포

더보기

 

드라마에서 유명한 엘자 대사중에 좋았던거 하나씩 캡쳐

 

...

...

아는 사람만 슬픈 스샷

 

정말 너무너무 좋아하는 대사

 

어떻게든 시즌 1 끝냈고...

사실 내용 완전히 이해 못한거같아서 포스팅 좀 찾아봐야할듯

 

프리시즌 정산

생각보단 열심히 했지만 프시는 언제나 후반으로 갈수록 뒷심 딸리는듯해

 

프시 끝나서 과관 스토리도 함 밀어볼까 싶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