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 농장 무단침입해서 재료 비비는데 넴작 보니타 실키 드레스를 주심 ㅠ ㅠㅠㅠ

원래도 좋아하는 디자인인데 내캐한테 찰떡콩떡이었다...(스샷은 없지만)

 

예전에 찍었던 밀레시안의 옷장 이번 커마로도 해보기~

사실 염색 안한 것도 있어서(ㅋㅋ) 의장 좀 더 늘리면 더 예쁘게 찍을 수 있을 것 같음

 

갑자기 삘 받아서 마교에 폭저 붙였는데 개아름답게 붙음...🥹👍

이거 입고 바중이랑 그챔 갔는데 진짜 달달하더라...

 

간만에 학회하다가 음식쓰레기 만들기...

[음식 쓰레기]도 아니고 [음식 쓰레기...]인게 너무웃김 ㅠ

 

이루샤 출석체크 완!!

3일 정도 빼고 89일 꼬박꼬박 출석했다...

마비 연어질 한 기간은 꽤 되지만 이렇게 오랫동안 매일매일 접속해서 재밌게 즐긴건 처음이라 감동이었음...ㅠ_ㅠ

역시 게임은 같이 해주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는 걸 깨닫다

 

이벤트인지 이루샤 상자인지에서 보붉개를 뿌렸길래

슬슬 나의 소중한 켈다제에 R6을 해줘야겠다고 생각

 

아튼시미니 모루를 써도 67퍼밖에 안되는데 R7은 대체 언제 어떻게 하지 ㅁㅊ...

 

하지만 아튼 시미니께서 도우셔서 한방에 R6 붙였답니다👍

 

본의 아니게 쓰러지지 않는 타이틀도 얻었다...

이게 여기서 나오는건지 어떤 조건인지 조차 모르고 왔는데 개이득이죠?

 

여태까지 쌍검 R4로 살고 있었던게 사실인가요?

네,,,사실입니다... 이제 R5 붙여줬어요...

 

그리고 갑자기 호기심천국이 도져서... 파진 복원을 했어요

성공률 30퍼?도 안됐던가? 아무튼 절망적이었는데

어떻게든 복원 성공하긴 해서 끼고 다니는 중...

지인한테 얘기했더니 그런짓 하지말라고 두번이나 혼남

 

여러분은 담갈색송이버섯이 독버섯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어쩐지 싸더라

 

혼자 돌깍으러 갔다가 죽무 마스터하고 왔어요

내가 바로 죽음의 춤꾼💃💃🎵🎶

 

제법? 싹수가 나쁘지 않았던 에코스톤이지만???

이 친구는 최고급 각성제가 되었답니다

 

의장에 못 끼는 안경류 의장탭에 가져다 댔을때

냅다 [이렇게 입으면 안 될 것 같다.]라고 하는게 너무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혼자 처음으로 알테랑 가봤어요

힘들었어요

 

허위매물 커마로 미팅 가봤어요

신기하고 재밌는 세상이더라

 

미팅 미니게임에서 매칭됐던 페어분이 힘내셔서 상금 100숲 받아옴 ㅠㅠ

하드캐리 진짜 거듭 감사합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지령 처음 가봤었는데 매일매일 지령 참여했더니 어느새 신성레벨이 41이 되었어요...

사실 14일 스샷이라서 포스팅 쓰는 지금은 56임 훗...

 

알바 하다보니 달걀채집을 1랭 찍었어요

호미질 1랭은 조개 캘 일이 없어서 당분간은 요원할듯...

 

가슴 크고 예쁜 언니한테 눈물 쏙 빠지게 혼나는 브이로그

(지인분이 좋아해주셔서 블로그에도 올려봄)

 

천만두캇 환전~!

사실 주머니에 많이 시들해져서(일단 구색은 갖췄음+메이저한 색이라 나 말고도 누군가 먹어줌) 이때 환전해서 한참 썼다

점점 게을러져서 물교도 격주로 하는 중...

 

이루샤가 인보포 줘서 소중한 켈다제에 오피서를 다시 발라줄 시점임을 깨닫다...

 

터지는 바람에 빠르게 2트(ㅋ

 

인보포 두개 먹은 개쓰레기옵션

 

출석 패키지가 정세공을 줘서 돌려보기로 했어요

어쩌다보니 켈다제로 직작 찍먹중...

 

20/20 처음봐서 찍었음

듀얼건이라서 최댐은 애매하긴한데 일단 덮어두고 쓰는걸로 합의봤다네요

 

돈 벌겠다고 부캐 자언으로 통나무 뿌수고 다니는데 여행자 가이드의 나오가 귀여워서

 

사실 인보포 두개 날려먹고도 포기 못하고 계속 오피서 뗏다붙였다뗏다붙였다 띠부띠부했는데 원점으로 돌아옴(ㅅㅂ)

 

바중인가? 호랑이가 없는데 왜 호랑이 변신이 수집된건지 아직도 의문

 

미친 다택 승단 너무 어려워요... 이거 어떻게 하는건데

 

이후로 어떻게든 2단까지 승단하긴 했는데 SS랭은 도저히 못할듯... 대리 맡기고싶다ㅠ_ㅠ

 

카라젝에서 내... 머리가 나와서 이때부터 가발을  사기 위해 돈을 모으기 시작했음...

 

지인이랑 옷 바꿔입기 해보고 싶어서 거래 걸었는데 밀레 가죽을 뜯어서 넣어놨어요

 

엄마아아아아아아앙😭😭😭😭😭😭😭

 

엘나 하면서 쿨 빌때 듀얼건 썼는데 정작 듀얼건 리로드 때문에 얼타는 시간 끔찍해서 궁정 찍게됨

 

근데 정령을 진싐 개판으로 키워서 궁정 찍을 레벨 됐는데 에고포인트 1 ezr

이 뒤로 어떻게든... 정령의 부름 퀘스트 벼락치기해서 궁정 찍었음

귀찮아서 계산 안해봤지만 강화 하나정돈 아예 못할지도...

 

옛저녁에 내다버린 크럭스 셋을 수급하기 위하여 츤데레 컨셉 부캐 맹글기

 

바로 인챈트 붙여주는데 느낌이 좋아서 켈다제 띠부띠부 다시 해주기로함

 

드디어 상옵!!!!!!!!!!!!!!!!😭😭😭😭

역시 직작은 하는게 아니라는 교훈을 얻었다

에르그 할 생각하면 정신 혼미해짐

 

 

레벨링을 게을리하는 바람에 느릿느릿 3개방을 해주었어요

 

노슾 엘블림 준다고 바닥에 떨어뜨렸는데 인벤 도트 그대로 떨어진게 웃겨서 찍은듯ㅠㅠ

 

내가 지금 뭘 보고 있는거지?

 

중갑 패널티 있는줄도 모르고 신나게 붙였는데

둘 다  한번에 척척 상옵으로 붙여버려서 넘나 당황...

차라리 여기에 안붙였으면 모르겠는데 인여 전용이라... 입기도 팔기도 애매한 애물단지가 되어버렸음 ^_ㅠ

 

블로니 벗어보겠다고 나머지도 인챈 착착

 

스킬 수련포를 빤김에 수련을 좀 해서 마스터랜서가 되었어요

스샷은 대 랜서지만...

 

인형술도 하러왔는데 그래픽이 안보여요

 

이게 과연 우정일지 사랑일지는 좀 생각해봐야 할 문제...

(저는 사랑이라는 아가페의 대분류 안에 우정이 들어간다고 봅니다)

 

진실의 주둥아리

바른말 타이틀을 얻었어요

 

엔델리온이랑 아이데른은 진작 졸업했는데 엘리네드가 애매해서 이번 키트에서 풀린 인장으로 리셋해주기로 함

 

졸업!!!!!!! 생활평판 완전 졸업했다~~~!!🙌🙌

 

키트를 깠고 노슾이 나왔는데 이거 내옷이잖아...

아 장난치지말고 빨리 스페셜 주세요;;

 

그나마 뽑은게 헤일로인데 내가 쓸말 고민하다가 너무 파랗기도 하고...

금방 가격 내려가길래 헐값에 처분했다

 

월석지염 팔아서 드디어 월석제거도 완~!

 

지포스를 드디어 깔았는데 필터 프리셋이 있었으면 좋겠어...

이런거에 취약해서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음

어디 쨍하고 밝은 만능필터없나...

 

인터랙션 설정한 기억이 없는데 타숙이(타조이름)가 갑자기 말 걸어서 너무 놀라고 당황함 ㅠ ㅠ ㅠ

 

마스터 인형사 찍어서 그마 10개 달성했고요

 

2023. 5. 29...

마생 두번째 붕마정을 먹다

 

사실 이 날 왠지 오늘 붕마정 나올거같은데<하면서 9릴 돌았는데 아무것도 안나와서

음... 똥촉이군...하고 10릴 완료했는데? 8개 중에 마지막 상자에서 나옴

도파민 폭발했어요

 

하지만 첫 붕마정 먹었을때 같이 있었던 길원한테 뽀찌 못해드렸던게 계속 마음에 걸려있어서(그땐 아무고토 몰랐음) 그분께 고스란히 갖다드림... 비록 1625만밖에 못드렸지만...

 

전날 자언 지인이 블로니 벗겠다고 지인 둘이서 장비 제작 멸망전 하는거 보고 잤는데

자고 일어났더니 넴작 고뿔반을 보내주셨어ㅠ_ㅠ

 

다택승단 도저히 못하겠어서 슈러 1단부터 함... 하 진짜 어떻게하지

 

메인 다 밀고 교역도 시들해지니까 인겜에서 하는게 지인 만나서 노는 것밖에 없는듯

스샷도 지인캐 찍은게 많아서 올리기가 좀...(내캐 거의 안찍는 사람)

 

뭔가 여유가 없어지는 것 같아서 이참에 게임을 좀 줄여볼까 해요